싱가폴에서 즐기는 정통 프렌치,
 
Les Amis
 
 
 


 
 


 

나도 먹어보리라 후랑스 코스 요리!!
 

하는 마음으로 호로록 예약하고 방문했습니다.

 
 
예약은 저기 홈페이지에서 하시면 됩니다.
 
주소도 저기 ...
 
찾아가기 어렵지 않아요 ㅎㅎ
 
 
 
 
 
 
 
 
포브스에서 선정한 맛집이래요
 
 
 
 
 
 
 
 
 

이런게 붙어 있으면 믿음이 가나요? ㅎㅎ
 
 

 

아무튼 레자미에 들어가봅니다.
 
점심 시간에 예약했어요.
 
 
 
생각보다 사람은 많이 없었어요.
 
 
 
자리에 앉으니 엄청 큰 쟁반이 세팅되어 있네요!
 

 
 
 
 
 
 
용도는 메뉴판을 올리는 거였어요..!

 
 
 
 
 
 
 
 
점심 메뉴는 세종류입니다.

 
55 달러,
 
 
 
 
 
 
 
 
70 달러,
 
 
 
 
 
 
 
 
 
125달러
 
 
 
 
 
저희는 70 달러 짜리로 주문했어요.
 
 
 
 
 
 

빵 등장!
 

 

빵이 엄청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이 기묘한 모양의 버터도 맛있었어요.
 
심지어 소금도 맛있...
 
 
 
 
 

 


L'ASPERGE BLANCHE


 
 
뭐랄까..
 
고형화된 스프를 먹는 느낌?
 
 
 
 
 
 
 
 
 
 
바다맛이 나는 스프를 푸딩처럼 만든 것 같은.. ?
 
바다맛은 캐비어 때문인가 ?
 
 
 
 
 
 
 

 
 
LE HOMARD ?
 
 
 
 
 
 
 
 
연어알이 탱실탱실
 

 
 
 
 
 
 
 
 

안에 랍스터 살이 가득
 
 
 
 
 
 
 
 
한 입 드세요~
 
 
 
 
 
 
 
 
 
 
 
 
기묘한 모양의 스테이크 나이프
 

 
 
 
 
 
 
 
 
 

옆면 모양이 독특한 스푼
 
 

 
 
 
 
 
 
 
 
 
파랑 스티커가 붙어있는 잔은 탄산수용입니다.
 
 
 
 
 
 
 
 
 
 
SAKURA EBI
 
 
 
 
 
 
 
첫 등장에 깜짝 놀랐지만
 

보기보다 맛있어요.
 
 
 
 
 
 
 

아~ 하세요!
 
 
 
 
 
 
 
 
LE STEAK AU POPIVRE
 
 
 
 
 
 
 
 
 
후추 듬뿍 스테이크와 감자
 
 
 
 
 
 
 

 
 
이쁘게 잘 익었네요~
 
 
 
 
 
 
 
 
후추 맛이 너무 강해서 후추는 거의 다 긁어내고 먹었어요..
 
 
 
 
 
 
 
 
 
 
 
SOUFFLE
 
 
 
 
 
 
 
 
맛있었어요~
 
 
 
부드럽고 말랑 말랑
 
그리고 달콤달콤
 
냠냠



 
 
Balance pan un sorbet yaourt
 
 
 
 
 
 
 
 
뭔가 거창한 이름이지만
 
요플레에요 요플레
 
 
 
 
 
 
 
 
 
 
 
커스터드에 찍어먹는 마들렌과 .. 저거 쪼매난거 이름 뭐죠 ? ㅎㅎ
 

 
 
 
 
 
 
냠냠
 
 
 
 
 
 
 
 
 
 
커피도 마시고~
 
 
 
 
 
 
 
 
쩝쩝
 
 
 
 
 
 
계산합니다.
 
 
 
 
 
 
 
 
탄산수 14 달러,
 
70달러 런치 세트 2인,
 
거기에 세금과 서비스 차지 17% 해서 ...
 
181.26 달러입니다.
 
싱가폴 달러 181.26이니 한화로는 15만원 정도.
 
프렌치 코스요리치고는 꽤 저렴한 편이죠?
 
 
 
 
 

맛있었어요!
 
 
 

 

 

+ Recent posts